가전/디지털
계절가전
대형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건강가전
영상/음향가전
노트북/PC/모바일
가구/홈데코
침실/거실가구
서재/주방/수납가구
침구
카페트/패브릭소품
인테리어
주방/생활/건강
냄비/후라이팬
식기/홈세트/보관용기
주방도구/주방용품
세제/방향제
세탁/청소/수납
욕실/위생용품
건강/의료용품
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다이어트식품
뷰티
여성화장품
남성화장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향수
패션/언더웨어
가방/지갑/벨트
시계/쥬얼리/시즌잡화
패션의류
패션슈즈
언더웨어
스포츠/레져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레포츠용품
자동차/애완/취미
자동차용품
애완용품
취미
유아동/교육
유아용품
인형/완구
교구/교재/도서
문구/사무
사무문구
학생문구
전체 카테고리
공지사항

142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번호 구분 제목 게시일
중요 일반 고객센터 콜상담 시스템 점검 안내 2019-02-12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고객센터 콜상담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한 점검안내 드립니다.

 

아래 기간 동안 콜센터 상담이 진행 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점검기간]
 - 2019년 2월 13일(수)  ~ 2월 15(금)


[점검사항]
 - 콜센터 상담 CRM 시스템 점검
 ※ 1:1 문의는 정상 접수 가능합니다.


 

안정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장비 점검이 진행되오니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중요 일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2019-01-28

최근 배송지연 등으로 인해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 드립니다.

 

우고스 쇼핑몰에서는 원활한 상품 배송 및 보다 나은 상품 제공을 위하여

공급사 재계약 및 교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제가 되도록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으며,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요 시스템 게임쇼핑몰 서비스 점검 안내 2018-12-14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게임쇼핑몰 시스템 점검이 진행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기간]

2018년 12월 17일(월)  ~ 추후 안내시까지

 

[내용]

게임쇼핑몰 시스템 점검으로 이용 및 진행이 중단됩니다.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추가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개선작업이 완료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요 시스템 선물하기 기능 서비스 점검 안내 2018-10-25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선물하기 기능 관련하여 시스템 점검 및 개선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능 사용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기간]

2018년 11월 1일(목)  ~ 추후 안내시까지

 

[내용]

우고스페이, 딜링(DLC) 선물하기 서비스 점검을 위한 사용 중단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추가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개선작업이 완료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요 시스템 국민카드 결제 시스템 점검 안내 2018-10-23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국민카드 결제 시스템 점검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기간]

2018년 10월 23일(화) 부터 개선작업 완료 시 까지

 

[내용]

국민카드 결제 서비스 일체

 

* 국민카드 외 결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안정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항이니 만큼,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개선작업이 완료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7 일반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관련 안내 2019-02-01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일정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 일정] 

2019년 2월 4일(월) ~ 2월 6일(수) 

* 기간 중에는 유선 상담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1:1 문의는 정상 접수 가능합니다.

   단, 1:1 문의 접수 내용은 2019년 2월 7일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됩니다.

 

 

아울러 2019년 2월 1일(금) 고객센터는 

17시까지 단축 운영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행복한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6 일반 고객센터 운영 시간 변경 안내 2018-12-31

안녕하세요. 

우고스 고객센터 입니다.

2018년 12월 31일,
고객센터 유선 상담 시간이 변경됨에 안내 드립니다.


[기간]

2018년 12월 31일(월) 오후 5시까지

 

* 1:1 문의는 정상 접수 가능하며, 2019년 1월 2일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및 안내 됩니다.


고객센터 유선상담 단축 운영에 대한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기해년에도 우고스와 함께 좋은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5 일반 우고스APP 배송비 표시 이상현상 안내 (수정완료) 2018-12-21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APP > MD추천 카테고리" 일부 상품에서

배송비가 잘못 표시되는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 드립니다.


일부 휴대폰 기종에서 우고스APP을 이용하여

MD추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상품 상세 정보의 배송비 정보를 확인 후 구매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리며,

되도록 빠르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4 시스템 롯데카드 결제 시스템 점검 안내 (점검완료) 2018-11-23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롯데카드 결제 시스템 점검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기간]

2018년 11월 23일(금)  ~ 2018년 11월 27일(화) (완료)

 

[내용]

롯데카드 결제 서비스 일체 점검 완료되었습니다.

 

* 민카드 외 결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롯데카드 시스템 점검이 완료되어 재안내 드리며,

안정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3 시스템 우고스 딜링몰 시스템 점검 안내 (점검완료) 2018-11-02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 딜링몰 시스템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일시 사용중단 되오니,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딜링몰 시스템 점검]

 

- 기간

  2018년 11월 2일(금) ~ 2018년 11월 8일(목) (완료)

 

- 내용

  우고스 딜링몰 시스템 점검이 완료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리며,

회원님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2 일반 딜링몰 오픈 안내 2018-11-01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 딜링몰 오픈에 안내 드립니다.

 

[딜링몰]

 

1. 설명

딜링(DLC)만을 이용하여 상품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30% ~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딜링(DLC)는 온디엘씨의 가상화폐 거래소(전자지갑)에서 거래(판매/구매) 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온디엘씨 바로가기 클릭! ] 


우고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컨테츠와 함께
고객님만의 방법으로 쇼핑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1 일반 우고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18-10-17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주식회사 트라이그람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우고스 서비스와 주식회사 온디엘씨에서 제공하는 온디엘씨(ONDLC)가

상호 서비스 연동 제휴를 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우고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 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항목] 
 
- 제13조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일부 추가 
- 제40조 (저작권 정책) 일부 변경 
- 제42조 (회원의 제휴사 계정과 연동) 신설 
 
[변경 사항]
 

 변경 전 

 변경 후

 제13조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1. 회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Commerce 서비스: 회사가 ‘Woogos’와 ‘모바일 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 간에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2) 게임쇼핑 서비스: 회사가 ‘Woogos’와 ‘모바일 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 간에 상품의 매매를 게임형태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게임쇼핑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게임쇼핑 광고서비스: 회사가 ‘Woogos’와 ‘모바일 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게임쇼핑을 진행하기 전에 광고주가 자신의 재화 및 용역을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쇼핑 광고 시스템을 통하여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광고 활동을 말합니다.

4) 기타 서비스: 상품문의게시판, 상품평, 전문가 리뷰 등 기타 정보제공 서비스,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사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텔레마케팅, 이벤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1. 회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Commerce 서비스: 회사가 “우고스(Woogos)”와 “모바일 우고스(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 간에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2) 게임쇼핑 서비스: 회사가 “우고스(Woogos)”와 “모바일 우고스(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 간에 상품의 매매를 게임 형태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게임쇼핑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게임쇼핑 광고서비스: 회사가 “우고스(Woogos)”와 “모바일 우고스(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게임쇼핑을 진행하기 전에 광고주가 자신의 재화 및 용역을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쇼핑 광고 시스템을 통하여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광고 활동을 말합니다.

4) 제휴 서비스: “우고스(Woogos)”와 “모바일 우고스(Woogos)” 등의 서비스 플랫폼에서 생성된 가상화폐 딜링(Dilling)을 거래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가 별도로 연동을 동의하고 승낙한 “우고스(Woogos)”와 제휴한 업체의 가상화폐 중개 및 연동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5) 기타 서비스: 상품문의게시판, 상품평, 전문가 리뷰 등 기타 정보제공 서비스,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사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텔레마케팅, 이벤트 서비스, 기타 “우고스”에서 자체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40조 (저작권 정책)

6.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40조 (저작권 정책)

6. “우고스(Woogos)”에서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사가 콘텐츠 사용 제휴를 맺은 제휴사에제한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설)

 제42조(회원의 제휴사 계정과 연동)

① “우고스(Woogos)”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는 하나의 계정을 이용하여 “우고스(Woogos)”와 제휴사 서비스를 로그인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계정을 통하여 가상화폐 딜링(Dilling)에 한하여 제휴사 서비스 및 가상화폐 딜링(Dilling) 전용 전자지갑 설치를 통하여 재화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 활동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하여 “우고스(Woogos)” 또는 제휴사 서비스에 등록한 회원 계정상 정보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② “우고스(Woogos)”와 가상화폐 중개를 서비스하는 별개의 법인(이하 제휴사라 칭함)에 대한 회원 가입 방식은 해당 법인의 약관과 별도 규정에 따르며, 양 서비스의 약관에 모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제휴사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우고스(Woogos)”에서는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휴사의 회원가입 및 계정연동을 하여야만 가상화폐 및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자체만을 고지하며, 제휴사의 회원가입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④ “우고스(Woogos)”의 회원으로 등록한 자가 제휴사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우고스(Woogos)”는 정상적인 가상화폐 거래 및 사용을 위하여 양 측의 서비스 연동 및 이용을 목적으로 회원의 계정 연동 여부를 이용자에게 문의하며, 이를 승낙한 이용자가 “우고스(Woogos)”에서 제휴사 계정을 로그인한 경우에 한하여 해당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가상화폐 딜링(Dilling)의 중개 및 서비스 이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⑤ “우고스(Woogos)”에서 가상화폐 딜링(Dilling)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한 제휴사 계정 연동 확인 및 서비스 제공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충분한 고지를 한 이후, 이용자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또한 이를 승낙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우고스(Woogos)”에서 가상화폐 사용과 관련한 제휴사와의 연동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⑥ “우고스(Woogos)”에서 계정 연동 및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사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업체

제휴사 연동 항목 내역 

보유 및 

이용기간

㈜ ONDLC

- ID/비밀번호 등 개인 계정정보

- 가상화폐 재화정보

- 가상화폐 실시간 거래내역 및 정보

- 가상화폐를 이용하여 구매 발생 시, 구매내역 및 상품 정보

- 가상화폐 거래에 따른 재화이동 및 연동 서비스 내역

 

회원탈퇴 및 제휴 기간 만료 때까지

 


 

[효력 발생일]

 

2018 10 24

 

변경되는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신청하여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 제기를 하실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되어 변경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130 시스템 우고스 App 딜링(DLC) 노출 관련 안내(수정완료) 2018-09-27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 App의 딜링(DLC) 소수점 이하 내용이 노출되지 않는 사항은

수정완료 되어 정상적으로 표기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 App의 딜링(DLC) 노출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현재 우고스 App [마이페이지 > MY지갑 > 우고스페이] 에서 딜링(DLC)이 일부 상이하게 

노출되는 현상은 수정되었으나, 소수점 이하 내용이 노출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소수점 이하 내용은 노출만 되지 않을 뿐 딜링(DLC)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해당 부분 수정 완료 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우고스 App의 딜링(DLC) 노출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현재 우고스 App의 [마이페이지 > MY지갑 > 우고스페이]에서 노출되는 딜링(DLC)이

실제 보유하고 있는 딜링(DLC)과 일부 상이하게 노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우고스 App의 [우고스페이] 항목에서 일부 상이하게 노출될 뿐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보유 중인 딜링(DLC)은 

우고스 웹이나 App의 [마이페이지 > MY지갑 > 딜링(DLC)]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수정 완료 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9 일반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관련 안내 2018-09-21

안녕하세요. 우고스 입니다.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 일정 안내해 드립니다.

 

[미운영] 

2018년 9월 24일(월) ~ 9월 26일(수) 

* 기간 중에는 유선 상담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1:1 문의는 정상 접수 가능합니다.

   단, 1:1 문의 접수 내용은 2018년 9월 27일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됩니다.

 

[정상운영]

2018년 9월 27일(목) ~ 9월 28일(금) 

 

금일 (2018년 9월 21일 / 금요일) 고객센터는 

17시까지 단축 운영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8 이벤트 8월 COME BACK MONEY BACK EVENT! 현금 페이백 이벤트 관련 안내 2018-09-17

안녕하세요우고스 입니다.

 

8 COME BACK MONEY BACK EVENT! 당첨자 안내 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페이백 지급 대상자 리스트]

 

ID

이름

Kumen***

*

Pbok***

*

yjs620***

*

gabhy2***

*

jiyun2***

*

 

​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2018년 9월 19일 (수) 12시(정오)까지 

  우고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1:1 문의를 통해 페이백 지급받으실 통장사본 및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세공과금 신고로 인한 개인정보 수집 필요) 

 

[제세공과금 안내]

- 상품가치가 1만원 이상일 경우, 제세공과금이 발생하여, 소비자 부담입니다.

- 지급받으실 페이백 금액 중 제세공과금이 제외한 금액이 실제입금 됩니다.

- 제세공과금 관련 안내사항은 회원정보 내 연락처를 통해 추가안내 진행 됩니다.

 

[유의사항]

* 정해진 기한 내에 개인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잘못 전달 주신 정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 상품 지급 시에만 사용되며, 지급 완료 후 일괄 삭제됩니다.

 

 


공지사항 검색

※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센터 1800-4959|파트너(셀러)센터 1800-2262

※ 평일 13:00~14:00까지는 점심시간 으로 전화연결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탑으로 닫기 열기